LG ThinQ
UI/UX Renewal & Global Rollout
Scroll
LG ThinQ 페이지 UI/UX 개편 및 글로벌 ROLLOUT
LG전자의 인공지능 대표 커뮤니케이션 허브로서 인공지능 가전에 대한 쉽고 직관적인 이해 증진 및 통합적 브랜드 경험을 목표로 글로벌 웹사이트 및 로컬 페이지의 리뉴얼과 운영을 하였습니다.
추상적인 정보제공을 지양하고 실질적 소비자 혜택과 기능을 이해할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하였으며 실생활에서의 LG ThinQ 사용 시 일관된 사용자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UI/UX를 설계하였습니다.
추상적인 정보제공을 지양하고 실질적 소비자 혜택과 기능을 이해할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하였으며 실생활에서의 LG ThinQ 사용 시 일관된 사용자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UI/UX를 설계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LG전자
오픈일자
2020.09
진행업무
페이지 개편 및 확산 / 운영
서비스 지역
글로벌, 미국,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이집트 (EN, AR), 사우디아라비아 (EN, AR)
Mission
LG의 통합적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글로벌 사이트와 톤앤매너를 맞추고, LG ThinQ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Strategy & Direction
LG의 브랜드 컬러를 유지한 상태로 LG ThinQ만을 나타낼 수 있는 컬러를 추가하여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LG ThinQ를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지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콘텐츠를 구성하여 LG ThinQ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LG ThinQ를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지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콘텐츠를 구성하여 LG ThinQ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Typeface
Color
Color 01
#a50034
#a50034
Color 02
#901999
#901999
Color 03
#F93890 #9b05fd
#F93890 #9b05fd
Color 04
#000000
#000000
Color 05
#333333
#333333
Color 06
#767676
#767676
Color 07
#444444
#444444
7 Colors
Result
LG ThinQ를 설명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Context 기반으로 제공하여 LG ThinQ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도와 관심도를 높였습니다.
Home
Virtual Home
Other pages
ThinQ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