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Website
Global Template
UI/UX Renewal & Global Rollout
Scroll
LG 웹사이트 글로벌 템플릿 UI/UX 개편 및 글로벌 ROLLOUT
US 웹사이트(www.lg.com/us)를 기반으로, 총 65개국에 걸쳐 74개 사이트의 확산 및 개편을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기존 컴포넌트를 개선 및 업데이트하고, 기존 제한적이었던 기능 개선 및 강화를 위해 리뷰, 이벤트, 검색 등 일부 기능 등을 신규 제작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LG전자
오픈일자
2020.06
진행업무
글로벌 확산 UI/UX 개편
서비스 지역
월드와이드
Mission
LG.com US 사이트의 UI/UX를 전 세계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도록 AEM (Adobe Experience Management) 기반의 컴포넌트 단위로 개편하고, 전 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Rollout을 진행하여 일관된 LG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Strategy & Direction
전체적으로 사용자의 가시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AEM(Adobe Experience Manager) 컴포넌트의 디자인과 구성을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국가별 특성을 반영하여 각 국가별로 필요한 콘텐츠를 위한 별도의 컴포넌트를 제작하였고, 국가별 언어적 특성을 고려하여 RTL(Right to Left) 버전의 컴포넌트도 제작하였습니다.
Typeface
Color
LG RED
#A50034
#A50034
LIGHT GRAY
#E4E4E4
#E4E4E4
WHITE
#ffffff
#ffffff
LG GRAY
#6b6b6b
#6b6b6b
DARK GRAY
#333333
#333333
BLACK
#000000
#000000
6 Colors
Icon
Result
콘텐츠 및 상품에 대한 정보가 잘 읽힐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하였고, 전 세계 LG.com 사이트를 UI/UX적으로 통일시켜 모든 국가에서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Home
Super Category / Category
Product Detail
Promotions / Blog / Find a Dealer
Support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