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dai Motor
Worldwide & Europe

Official Website Maintenance (2017)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 유럽 공식사이트 운영 (2017)

현대자동차의 공식 월드와이드 사이트와 유럽법인 사이트를 2016년에 이어서 2017년도 운영 유지 하였습니다. 신규차량의 컨셉 및 마케팅 방향에 맞춰 전략적인 컨텐츠 제공과 더불어 쉽게 정보에 접근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UI/UX 개선을 통해 더욱 진보된 마케팅 플랫폼을 제시합니다.
클라이언트
현대자동차
오픈일자
2017.01 - 2017.12
진행업무
공식 웹사이트 운영
서비스 지역
월드와이드, 유럽
Mission
차량 개발 콘셉 및 차량 등급별 클래스를 명확하게 파악 후 사용자 타겟에 맞는 마케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UI/UX 개선과 함께 웹사이트 내에서 현대자동차가 전달 하고자 하는 브랜드 감성을 일관되게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콘텐츠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Strategy & Direction
User journey를 통한 정보설계 후 각 부분 차량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순차적인 정보의 흐름에 맞춰 전략적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트랜드를 반영한 비주얼 콘셉, 일관된 비주얼 아이덴티티, 적재적소에 필요한 인터랙션은 진보된 UI 방향성을 제시하며 이로 인한 경험을 통해 구매에 이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의 진보된 UX를 제공합니다.
Typeface
현대자동차 공식사이트에 사용된 서체입니다.
Color
Color 01
#418ce5
Color 02
#ff7e00
Color 03
#ffffff
Color 04
#e4dcd3
Color 05
#ab8e6e
Color 06
#888888
Color 07
#222222
Color 08
#00aad2
8 Colors
Result
신규차량에 대한 이해를 돕는 풍부한 콘텐츠가 제공됨으로써 잠재고객과 구매고객 모두가 오프라인과 일관된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글로벌속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우수성과 더욱 진보된 마케팅 플랫폼으로써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Component Improvement (WWH3.0)
뉴 아제라 자동차 상세 페이지의 키비주얼 이미지입니다.
뉴 아제라 자동차 상세 페이지 중 하이라이트 부분의 태블릿 버전 디자인입니다.
뉴 아제라 자동차 상세 페이지 중 하이라이트 부분의 모바일 버전 디자인입니다.
Flat Design (WWH2.0/HME)

자동차 인테리어, 엔진 정보를 플랫 디자인으로 구현한 예시 이미지입니다.
안전, 편의 기술 정보를 플랫 디자인으로 구현한 예시 이미지 입니다.
Hyundai SmartSense & Saf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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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페이지 중 커넥티비티 페이지의 웹 버전 디자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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